외식 음식점 식당 위생 특색 거리 컨설팅 교육 홍보 전문기관
Menu
제목 | 마케터 | 한국외식산업연구소 블로그를 통한 홍보 효과 |
---|---|
작성자 | 외식산업연구소 |
작성일 | 17-10-30 13:38 |
한국외식산업연구소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활용하는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의 블로그를 통한 홍보 활동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중적인 키워드인 "OO맛집", "메뉴명" 뿐만 아니라, 연구소에서 진행 중인 사업과의 연계성을 고려한 키워드(예. "저염메뉴OO", "저염음식점OO", "건강한외식OO")를 통해 일반 대중 유입과 특정 정보를 찾는 사람들의 유입 모두를 공략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