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실적

  • Home
  • 온라인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실적
  • [한국외식산업연구소] 유튜브를 통한 교육현장 홍보동영상

    2018-07-18  |  조회 : 17

      ▲한국외식산업연구소가 주관하는 '달리는 쿠킹스쿨'   SNS의 홍보가 필수로 자리잡고 있는 현재, 동영상를 통한 홍보는 사진보다 영향력 있고 기대효과가 큽니다.  동영상 콘텐츠 부분 1위인 '유튜브'는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궁금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교육현장을 동영상으로 담아 현장감있고 사실성있게...

    자세히보기
  • 한국외식산업연구소 블로그를 통한 홍보 효과

    2017-10-30  |  조회 : 388

      한국외식산업연구소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활용하는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의 블로그를 통한 홍보 활동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중적인 키워드인 "OO맛집", "메뉴명" 뿐만 아니라, 연구소에서 진행 중인 사업과의 연계성을 고려한 키워드(예. "저염메뉴OO", "저염음식점OO", "건강한외식OO")를 통해 일반 대중 유입과 특정 정보를 찾는 사...

    자세히보기

배너광장

Quick

TOP
  • 컨설팅
  • 교육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