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음식점 식당 위생 특색 거리 컨설팅 교육 홍보 전문기관 [2017년 골목형시장육성사업] 방신재래시장 특화상품개발 > [복사본] 메뉴개발_Local | 한국외식산업연구소

지역특화메뉴

  • Home
  • 메뉴개발
  • 지역특화메뉴
제목 실적 | [2017년 골목형시장육성사업] 방신재래시장 특화상품개발
작성자 외식산업연구소
작성일 17-11-02 10:32

1. 발주기관: 소상공인진흥공단

2. 주관기관: (사)중소기업혁신전략연구원

3. 수행기관: 한국외식산업연구소

4. 사업기간: 2018 2월 28일까지

5. 주요사업내용

  - 꽃을 테마로한 특화상품개발(총 6종)

  - 개발 상품 시식품평회(1회)

  - 매뉴얼북(레시피북 제작 및 보급)

 

 

 

 

배너광장

  • 컨설팅
  • 교육
  • 기타

Quick

TOP